을 통해 바이낸스 팬 토큰을 얻는 단계별 지침

바이낸스 런치풀이 무엇인가요?

바이낸스 가입은 고객이 새로운 바이낸스 팬 토큰을 활성화하기 위해 엘리트 입장권을 얻기 위해 현재 암호화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는 바이낸스의 엄선된 상징적인 퇴장 단계에 중요합니다.

다른 암호화 리소스와 마찬가지로 일부 바이낸스 팬 토큰은 런치풀을 통해 추가로 기록되고 클라이언트 간에 배포됩니다. 다른 그룹이 바이낸스 팬 토큰 단계에서 토큰을 발송할 때마다 모든 바이낸스 클라이언트는 비교하는 바이낸스 팬 토큰 런치풀에 참여하여 해당 토큰을 획득하고 주목할만한 새로운 사업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 런치풀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른 그룹이나 브랜드가 포함된 공범자가 되는 시점에서 그들의 토큰은 바이낸스 토큰 보내기 단계에 기록됩니다. 그 전에 모든 바이낸스 고객은 임박한 그룹 게시물을 조사하고 관련 그룹의 런치풀 광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정한 배포 추정치가 설정되면 모든 사람이 실제로 토큰의 합리적인 부분을 얻기를 원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 런치풀을 통해  및 보유자는 풀을 비교하기 위해 리소스를 구매하고 정해진 기간(일반적으로 30일) 동안 다른 바이낸스 팬 토큰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런치풀의 상징적인 수집 기간 동안 새로운 바이낸스 팬 토큰을 나열하여 고객이 그 시점까지 모은 토큰을 즉시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런치풀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바이낸스 팬 토큰 런치풀에 참여하려면 클라이언트는 확인 기록과 풀에서 0.1개 이상의 토큰(예: 0.1)을 유지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당 최대 한도는 없으며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으로 수집할 수 있는 토큰의 양은 모든 구성원이 풀에 구입한 토큰의 총계와 대조할 때 풀에 구입한 토큰의 양과 관련됩니다.

충전/마스터카드, 은행 이동, 현물 및 기타 법정 화폐 진입로를 통해 스테이블 코인을 구매함으로써 팬 및 신규 고객은 실제로 무시할 수 있는 도박으로 풀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 및 관련 연습에 대한 통과 경계를 낮추기 위해 팬과 신규 고객은 토큰의 무시할 수 있는 부분을 팬 약속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와 협력하면서 이 새로운 지역의 이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벨 클럽.

런치풀을 통해 바이낸스 팬 토큰을 모으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바이낸스 가입

바이낸스 계정을 찾고 성격 확인을 완료하세요. 가 모든 것을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 단계를 방문하여 '포함된 그룹' 세그먼트에서 새로운 바이낸스 팬 토큰 게시물을 조사하십시오. 원하는 그룹 토큰을 선택하면 관련 바이낸스 팬 토큰의 런치풀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선호하는 풀에 또는 로 구매하세요. [내 자금]은 표시된 자원을 보여줍니다. 은 t에 표시하기 위한 액세스 가능한 균형을 보여줍니다.를 클릭하여 풀에 구매하려는 토큰의 양을 입력하면 수집 기간이 시작됩니다. 를 보유하지 않은 경우 구매]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추가 리소스를 꺼내거나 구매하세요. 리소스는 [교환]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회수할 수 있습니다. 마킹 기록을 보려면 [스테이킹 내역]을 클릭하세요.

최근 바이낸스 팬 토큰을 모은 것을 항상 보장합니다. 최근에 모은 토큰의 양은 [나의 보상]에서 일관되게 결정되며, 클라이언트는 [보상 청구]를 클릭하여 언제든지 향후 보상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주장된 경품이나 유통 내역을 보려면 [청구 내역]을 클릭하세요.

바이낸스 팬 토큰을 빠르게 거래하거나 이동하세요. 바이낸스 팬 토큰이 기록되면 획득한 토큰을 실제로 거래하고 싶을 것입니다. 멤버십 기간이 끝나면 최근에 구매한 리소스와 최근에 모은 바이낸스 팬 토큰이 자연스럽게 스팟 지갑으로 이동됩니다.

바이낸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홈 탭에서 플랫폼 기호를 클릭합니다. '랜딩 페이지 관리' 세그먼트에서 플랫폼 기호가 보이지 않는 경우 '자세히' 기호를 클릭하고 '조달' 영역에서 플랫폼 선택 항목을 찾으십시오.

런치풀 탭을 선택합니다. 의 에 들어가면 탭을 선택하여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풀을 선택하고 구매하세요. 수집하려는 바이낸스 팬 토큰을 [지금 스테이킹]을 클릭하세요. 나중에 추가 토큰을 꺼내거나 구입하고 언제든지 최근에 모은 토큰을 모으십시오.

[구매 확인]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기간이 끝나면 귀하의또는 및 최근에 수집된 모든 바이낸스 팬 토큰이 귀하의 스팟 지갑으로 이동됩니다.

문제가 많지 않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하세요.

클라이언트 보상을 확인하기 위해 매시간 클라이언트 조정 및 전체 풀 조정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며 마찬가지로 매시간 새로 고쳐집니다.

고객은 실제로 상금을 받기를 원할 것입니다.

(매시간 결정) 이 상금을 언제든지 현물 계정으로 직접 보장합니다.

각 풀의 상품과 절대 풀 균형은 지속적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토큰은 각 풀에서 차례로 구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 A는 유사한 를 두 개의 개별 풀로 동시에 구매할 수 없지만의 절반을 풀 A에, 절반을 풀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지연 없이 언제든지 자산을 언스테이킹하고 즉시 액세스 가능한 다른 풀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각 풀에 표시된 토큰과 청구되지 않은 상금은 결과적으로 각 수집 기간이 끝날 때까지 모든 고객의 현물 계정으로 이동됩니다.

런치풀에 표시된 는 에어드롭, 플랫폼 자격, 유명 인사 혜택과 같은 보유에 대한 표준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바이낸스 사이트에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바이낸스 팬 토큰을 구매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바이낸스 팬 토큰은 팬 인사이트를 이끌어내고 전 세계의 팬과 브랜드 및 그룹을 연결하는 일종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 단계는 고객에게 바이낸스 팬 토큰 거래를 위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새로운 벤처에 대해 를 구매하고 바이낸스 플랫폼에 가입하여 바이낸스 팬 토큰을 받을 주요 팬이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이 닫히면 실제로 연결된 금융 잔액, 은행 카드 또는 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스테이블 코인을 사용하여 법정화폐로 바이낸스 팬 토큰을 구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반면에 바이낸스 현물 시장에서 암호화폐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바이낸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바이낸스 라이트를 통해 충전 또는 마스터카드로 토큰을 구매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스팟 및 를 통해 스테이블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바이낸스 팬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바이낸스 팬 토큰 단계를 방문하여 바이낸스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이전에 수행하지 않은 가능성이 있는 경우 성격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2. '하이라이트 그룹' 부분의 그룹 게시물을 조사한 다음, 그 시점에서 페이지를 내려다보고 [구매] 버튼을 눌러 구매를 시작합니다. 또한 구매하려는 바이낸스 팬 토큰을 선택한 다음 [신용/충전 카드] 또는 목록에서 선호하는 할부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Email:[email protected]

Website:https://auseinet.com/바이낸스-가입-방법-및-kyc-인증-보안설정-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