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교환은 사람들이 획득한 적립금을 활용하여 투기 포지션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에지 교환 계정을 사용하면 교환하는 동안 특히 기계화된 에지 교환 봇을 활용하는 동안 영향력을 확장하여 가능한 이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크립토 약세장에서도(또는 특히) 막대한 수익을 인정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어쨌든 영향력 교환은 에지 교환과 다소 다릅니다. 더욱이 금융 후원자가 알아야 할 단점이 있습니다. 보상이 있는 곳에는 마찬가지로 위험도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획득한 자금을 활용하여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디지털 통화를 교환하여 구매력을 확장하고 보유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자본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귀하가 사용하는 암호화폐 거래에 따라 영향 교환은 귀하가 원하는 금액의 여러 배에 대한 통제권을 넘겨주어 예상되는 이익을 증폭시키고 불행을 제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10(10x) 또는 1:20(20x)과 같이 귀하의 영향력을 비율로 알 수 있습니다. 시작 자본이 복제되는 횟수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1:10의 영향력 비율로 $10,000를 기부하려면 $1,000만 있으면 됩니다. 영향력 교환에서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상당히 적은 초기 자본이 비슷한 수준의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호화폐 교환 사용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레버리지 암호화폐 교환은 교환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제공하는 기본 자본을 보증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영향력과 당신이 열려고 하는 장소의 모든 가치에 의존하는 예상되는 보증 변화, 이를 에지라고 합니다.

 

암호화폐를 교환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단계는 교환 계정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입니다. 귀하가 기여하는 자본은 보안으로 암시되며 필요한 금액은 귀하가 선택한 영향력과 귀하가 열고자 하는 포지션(가장자리)의 완전한 가치에 따라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10배의 영향력을 가진 비트코인(BTC)에 1,000달러를 넣었다면 필요한 엣지는 1,000달러의 1/10이 될 것입니다. 이는 필요한 기본 매장 합계가 $100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이는 보증 역할을 합니다. 더 높은 영향력(예: 20배)을 활용하는 경우 예상 우위는 $1,000의 1/20과 동일하기 때문에 $50에서 훨씬 더 완만할 것입니다.

 

에지 스토어 옆에 마찬가지로 유지 에지로 언급되는 에지 제한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귀하의 상황이 매도되는 것을 막으려면 시장이 귀하의 상황에 반하여 흔들리고 가장자리가 지원 한도 아래로 떨어질 가능성을 대비하여 귀하의 기록에 추가 자산을 추가해야 합니다.